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도심에서 10분 내에 갈 수 있는 서울 호캉스 장소를 소개할게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데이트하기도 힘들고, 가족 단위로 놀러가기도 힘들지만

이럴 때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호텔 호캉스 패키지가 많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기 답답한 분들을 위해서

한 달 전에 다녀왔지만 만족도가 높았던

 호캉스 호텔 패키지였던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을 추천드릴게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제가 다녀왔던 서울 호캉스 중에서 가성비가 가장 좋았던 호텔 패키지었습니다!

 

 

 

청계산역 1번 출구에서 1분 거리에요!

 

 

 

 

 

 

 

 

저는 1월 마지막 주에 다녀왔는데, 여기어때에서 디럭스룸+2인 조식 호텔 패키지를 11만 9천원에 구매했어요

오늘(3월 9일) 확인해보니까 9만 9천원이더라구요!

(광고같으니까 링크는 걸지 않겠지만, 다른 호텔앱보다 더 저렴한 호텔패키지 인 것 같습니다)

 

디럭스룸도 깔끔하고 너무 좋았고, 지하 1층 호텔 조식도 정말 기대 이상이어서

10만 원 대의 가격으로 서울에서 호캉스 패키지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제가 금요일부터 토요일 낮까지 즐겼던 서울 호캉스 솔직 리뷰를 소개해드릴게요~

 

 

출처 :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인스타그램

 

 

 

저는 회사 반차를 내고 여유롭게 오후 4시 정도에 도착했는데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체크인은 오후 3시입니다!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였습니다

 

 

 

 

청계산 오라카이 호텔은 이렇게 호텔 내에 다양한 시설이

편리하게 구비되어 있는데요!

 

 

가장 편리했던 이마트는 새벽 1시까지 운영한다고 써있었는데,

제가 갔었을 때는12시까지만 운영한다고 하셨어요.

 물이 500원이었다는 것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2+1에 팔았던게 기억에 남습니다~

 호텔 편의점 치고는 이것저것 꽤 많은 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전 사실 처음 오라카이 호텔을 여기어때에서 발견했을 때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조금 좋은 모텔 수준일거라고 예상했었어요

 

그런데!

호텔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이곳은 정말 가성비 좋은 럭셔리 호텔이구나 !
느꼈습니다

 

 

 

 1층의 일리커피의 케이크와 커피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꼭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의 전반적인 층별 구성도입니다.
5층의 체력단련실과 6층의 수영장, 루프탑의 옥탑 트랙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하 1층의 사우나를 이용하려면 추가 요금을 내야하는 것 같은데
호텔 패키지로 저렴하게 나온 것들이 있으니 나중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객실이었던 3층에서 본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정경입니다
1월 말이라서 날씨가 추워서 야외 테라스를 즐기지는 못했지만
따뜻한 봄날에 테라스에서 커피도 마시고 조식도 즐기면

서울 호캉스를 정말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호텔 자체가 서울 도심인 강남역과 단 10분 떨어져 있었지만,
청계산 주변이라서 그런지 아늑하고 고요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저희가 묵었던 디럭스 룸입니다!
이 정도 방 퀄리티에 호텔 2인 조식까지 11만 원대라면 정말 괜찮지 않나요..?

생각보다 TV도 크고 객실도 널찍한 느낌이었습니다

 

럭셔리한 느낌은 조금 부족하지만,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가성비 좋은 서울 호캉스 장소로 딱인 것 같습니다!


 

 

 

화장실 내부도 정말 깔끔했습니다!
단, 칫솔과 치약이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꼭 집에서 챙겨오셔야 합니다.
저는 안 가져와서 1층 이마트24에서 치약과 칫솔 모두 새로 구매했습니다

 

출처 오라카이호텔 홈페이지

 

 

 저는 수영장은 구경만하고, 직접 수영을 하지는 않았는데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더 아담하고 작은 사이즈입니다!
수영은 못할 것 같고, 아이들과 물장구치면서 물놀이하기에 좋은 수영장이었습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호텔 조식이었는데요
호캉스의 매력이 또 뷔페 조식을 먹는 것 아닐까요?

LEVEL B1 레스토랑의 조식시간은 오전 7시~오전 10시(라스트 입장 9시 30분)

런치뷔페는 12시부터 14시 30분, 저녁의 펍은 17시 30분부터 22시 30분까지인데,

토요일과 연휴는 뷔페로 운영되어 21시 30분까지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제가 먹느라 사진을 못찍어서 청계산 오라카이 호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을 첨부드립니다

 

 

 

저녁인듯한 사진을 가져왔지만 딱 이렇게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베이컨과 소세지, 에그, 빵, 파스타, 볶음밥 등의 기본 조식 메뉴들이 있고
샐러드나 과일, 디저트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먹느라 찍은 사진이 이것 밖에 없네요 ㅠ.ㅠ

메뉴구성이 엄청나게 다양하진 않았지만
호캉스 조식으로는 추천드립니다



오라카이 호텔에 묵으면서 알게된 또 다른 정보는
핸드폰 충전기는 1층 프론트에서 1만 원의 보증금을 걸고 빌리신다는 것!
저희가 조금 꾸물거려서 전화로 양해를 드렸더니 오전 11시 30분까지는 체크아웃 연장을 해주셨다는 것입니다
(30분 이상 체크아웃을 연장하시려면 추가 요금을 내셔야한다고 합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옥상 루프탑 산책길은 아파트 옥상에 있는 산책길 느낌이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힙한 곳은 아니었습니다. 가벼운 산책하기에 좋아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호캉스 패키지의 종합 리뷰평
⭐️⭐️⭐️⭐️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서울 호캉스 추천 장소
(수영장, 체력 단련실, 사우나, 루프탑 산책길이 잘되어 있음)

 

-1인당 5만 원 정도의 가성비 넘치는 호텔 패키지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의 객실

-하지만 인생 사진을 찍기에는 호텔 내 럭셔리 핫플레이스가 좀 부족한 것 같네요
(지하 1층의 B1카페에서만 잠깐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저는 나중에 친구들과 간단하게 하루 파티를 하거나
강남역 근처에서 데이트를 할 때
다시 방문할 것 같네요!

이상으로 서울 호캉스 추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패키지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호캉스 솔직 리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