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파주에서 발견한
찐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제가 방문한 몇 안되는 찐 파주 맛집입니다
원래 만두는 만둣국으로만 먹는 스타일이라서
이곳은 진짜 가성비 넘치는 파주 맛집입니다

 

바로 개성손만두입니다
파주 진입 후 5분 정도 더 드라이브하면 나옵니다


16년 전통의 비법으로 빗은 만두로
만두전골과 손만두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개성손만두 메뉴입니다
만두 전골 1인 8,000원이구요
만두, 육수, 야채, 면이 모두 포함된 가격입니다

손만두는 고기와 김치가 있는데
만두전골에서 1인당 2개씩, 총 4개를 맛볼 수 있습니다

 

내부가 널찍하고 식사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막 붐빌 정도였어요!!
정말 파주 맛집 맞나봐요


이렇게 직접 만두를 빚는 공간이었습니다
정말 손만두를 직접 바로 빚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ㅠㅠ

 

이렇게 냄비에 만두 전골과 칼국수,
만두들이 등장했습니다

저희는 3인분을 시켰는데
만두가 총 12개였구요!!
(저 만두들이 냄비에 다 안들어가서 밖에
빼놓은 것이지, 추가 만두가 아닙니다!)

만두는 1인당 4개씩
김치만두 2개 고기만두 2개이구요
칼국수는 만두전골에 포함입니다


이렇게 만두 전골이 완성됐어요!!

양도 풍부하지만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
대박입니다

저는 국밥과 국물 음식 마니아로서
파주 개성손만두 만두전골에
진심으로 100점 드리고 싶네요❤️

 

요러케 만두가 통통하고 꽉 차있어요
(서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가성비 넘치는 식사입니다)

저는 김치만두, 고기만두 둘다 맛있어요!!
배불러서 다 못먹을정도로 양이 많아요


포장은 셀프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만두 양이 많나보니까 남겨서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은가봐요

만두 전골 좋아하시는분
파주 맛집으로 개성손만두 강추입니다!!

매장 내부가 넓어서 가족들과 오기도 좋고
어르신들 뿐만 아니라, 젊은이들도
가성비 넘치는 만두전골과 만두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나들이 플레이스입니다

이렇게 파주 개성손만두를 먹고

 

꽃이 조금 피었다가 진 파주 주변을 드라이브하고
산책하면 정말 스트레스가 다 날라가는 것 같아요

 

꽃이 이렇게 피었다가 점차 지고 있지만
파주 나들이는 정말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차가 있으시다면 드라이브 후에
김경호 파티시에(따순기미)의
수박식빵도 맛보세요

 

 

빵 맛집이라고 할 정도로 다양하고 맛있는 빵들이 있고
시간을 보내기도 정말 여유롭고 좋습니다



⭐️⭐️⭐️⭐️⭐️⭐️

이번 주말 파주 개성손만두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