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핫플레이스죠
성수!!!!
건대와 한 두 정거장이지만
건대보다 훨씬 여유롭고 힙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여러분 성수로 놀러오세요 제발!!😂😂


이렇게 힙한 소품샵부터
거리마다 젊은 청춘의 예술이 담겨있는
모습을 구경하실 수 있답니다

제가 어렸을 때 성수는 그저
공장이 많은 동네였는데
이제는 청춘들의 핫플레이스가 됐네요

주말에 갔더니 사람이 많아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성수 맛집 중 이탈리안 피자를
200% 느낄 수 있는
마리오네를 소개해드릴게요

직접 화덕에 구운 피자라서
담백하게 이탈리안 피자를 즐길 수 있어요

왜 가끔 미국식 느끼~한 피자가 🍕🍕🍕먹고 싶을 때도 있지만 담백하고 고급지고 건강한 느낌의
이탈리안 피자가 땡길 때가 있잖아요?
그 때 마리오네에 가시면 됩니다!!



뚝섬역에서 5분 정도 걸어가시면
마리오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노란색 화덕이 정말 눈에 잘 띄네요!!!



내부 분위기는 이렇게
이탈리안스럽게 꾸며져있네요

예전에 이탈리아 나폴리에 여행갔을 때
이런 분위기에 피자집에서 피자를 먹었던
좋은 기억이 있답니다

이탈리아의 한적한 섬나라에서
맛있는 피자를 구워주는 그런 정감있는
분위기였어요!!



위를 보니 상도(?) 받으셨나봐요
모노폴리를 보니 그냥 장식인 것 같기도 하지만...



일단 메뉴를 먼저 시켜볼까요!!
저와 친구들은 5명이라서
피자 2개와 파스타1을 시켰어요


이탈리아 대표 맥주인
페로니도 함께 주문했어요!!
이탈리안 핏자에는 페로니죠~~🍺🍻


피자가 나오기 전에 일단 치어스~~~~
🍻🍻🍺🍺🍺



마르게리따 피자가 나왔네요!
전 개인적으로 이탈리안 피자에
바질이 있는 걸 몹시 좋아하는데
바질과 치즈의 조화로움이 엄청났어요!!


요건 라구 파파델레면에 4가지 치즈로
맛을 낸 크림치즈 파스타에요!!
포르마지...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제 친구들의 원픽!❤️
적당히 꾸덕꾸덕하면서
별로 짜지도 않고 조화롭게 고소하고
맛있는 크림파스타였어요

(피자 맛집인 줄 알았는데
왜 파스타가 더 맛있죠?!)


포르마지 피자까지 맛있었어요!



저의 사랑 바질입니다ㅠㅠ

성수 마리오네 정말
이탈리아를 옮겨논 것 같이
담백하고 고소한 이탈리안 화덕 피자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저희가 가장 최고로 뽑았던
페로니 맥주와 포르마지!!

나중에 이탈리아 음식이 먹고 싶을 때
혼자와서 이렇게 먹고가면 될 것 같아요!

가격은 조금 비쌌지만
그만큼 이탈리아를 성수에서라도
느껴볼 수 있는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성수 뚝섬가셔서 피맥 땡기실 때는
꼭 성수 마리오네 방문해보세요
⭐️⭐️⭐️⭐️⭐️

미국식 피맥X
이탈리안식 피맥 OK!!

성수 마리오네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