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파주에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이 있답니다
메인브랜드들이 입점에서 할인과 세일도 많이하고
아이들이 놀 곳도 풍부한 곳이에요!!

 

드라이브로 가셔도 좋고
차가 없으시다면 합정역에서 2200번 버스타면
30분 만에 갈 수 있어요ㅎㅎㅎ

서울에서 30분 만에 갈 수 있는 아울렛!
정말 매력적이네요


총 3층의 건물로 이루어진
파주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은
프라다, 페레가모 등의 각종 명품 브랜드 뿐만 아니라
언더아머, 데상트, 나이키 등 스포츠 브랜드 의류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이랍니다!!

 

입구에 이렇게 공룡 피규어들이 설치됐어요!!
(심지어 움직여서 아이들이 좋아할것같아요!)
마치 쥬라기 공원에 온 것 같이
색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ㅎ

 

 

저는 쇼핑을 위해 아울렛을 종종 가는데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라코스테와 타미힐피거가 있는 곳으로 주로 가요!


그러나 아무래도 아울렛 특성상 이월 제품들이
많이 때문에 주로 사오게 되는 것은
유행을 타지 않는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1층 B블록이나 B-1 블록에 있는 나이키와
뉴발란스, 아이다스, 타미힐피거 , 게스 진과

 

A-1 블럭에 있는 언더아머와 데상트 스파이더 정도가
스포츠 의류가 꽤 괜찮게 들어와있는 것 같아요

 

 

저는 거의 나이키에서 레깅스나 스포츠 브라를 사고
남동생은 언더아머에서 운동복을 사더라구요ㅎㅎ


나이키 아디다스는 항상 가도 60% 할인하고
있어서 득템하기 가장 좋은 장소에요!!

나이키 레깅스도 3만원 대에
할인해서 득템했네요

 

1층에서 와인 할인하는 것도 보고
레깅스도 하나 샀더니 배가 고파서
급하게 쌀국수집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3층 A 블록에 가볼만한 식당가가 꽤 있는데
저는 오말리(패밀리 레스토랑)과
퍼틴(베트남 쌀국수)를 추천드려요!!

오말리는 세트 메뉴가 잘되어있고
파스타가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퍼틴은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인데
쌀국수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믿고 먹어보셔도 좋습니다

 

후쿠오카 함바그와 떡볶이 뷔페 두끼도 있는데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저기멀리 퍼틴이 보이네요!

 

이렇게 쌀국수 9,000원
분짜 13,500원 정도로 가격이 비싸진 않네요

 

바깥에 이렇게 유모차를 세워놓을 수 있어서
번잡하지 않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울렛의 가장 큰 장점은 내부가 널찍해서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와도 부담이 없다는 점
인 것 같습니다


 

파주 쌀국수 맛집 퍼틴의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고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는 편입니다

 

저희는 세 명이서 프렌드세트를 주문했어요

프리미엄 쌀국수+분짜+넴 4피쓰에
새우 볶음밥과 꿔이 2개를 추가했어요!!

앞으로 쌀국수 드실 때 꿔이(쌀튀김)을
추가해보세요!
쌀국수 국물이랑 먹으면 바삭하고 쫄깃해서
넴(만두)와는 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는데요

 

먼저 이 집은 기본에 충실한
쌀국수 맛집입니다! 국물이 진국이에요
뭐든지 가장 메인이 되는 음식이 맛있어야하는데
쌀국수 집 답게 쌀국수가 가장 맛있네요ㅎㅎ

 

분짜도 나름 괜찮았고
넴도 바삭했어요!
저는 요새 꿔이(쌀 튀김)에 빠져서
쌀국수집가면 꼭 찍어먹곤 한답니다ㅠㅠ

꿔이 강추입니다...
꿔이꿔이

 

새우볶음밥은 평타입니다
새우6마리 들어있어요~

 

파주 아울렛은 이렇게 중랑천을 따라서 걸을 수 있는 코스가 있어서
파주 나들이 나온 김에 산책도 할 수 있는
좋은 분위기인 것 같아요

송도 현대 아울렛에 갔을 때는
도심에서 쇼핑하는 기분이 강했다면
롯데파주아울렛은 자연 속에서 휴양도 하고
아이다스 나이키 엄청 싸게 사고,
애들이랑 공룡 탐험도 할 수 있는 느낌이에요~

가족단위로 오기에 좋은 아울렛 같아요!!

롯데 파주 아울렛과 쌀국수 맛집 퍼틴
강추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