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드릴게요!

코로나 때문에 실내 활동하기는 부담스럽고
그래도 집에서 와식생활 대신 밖에
드라이브 가고 싶을 때!!!
합정에서 자유로 타고 40분 거리인
파주로 떠나보세여!!!

파주는 저의 이전 직장이기도해서
이곳저곳 드라이브 코스와 맛집을
추천드릴 수 있어요

그 중 카페 벨콘은 정말 예쁘고 맛있는 곳이에요!!


큰 지붕과 높은 천장이 인상깊은 곳
카페 벨콘입니다 :)



야외에서도 커피를 즐길 수 있고
주차 공간도 매우 잘되어있어요!!


내부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좌석이 많고
좌석 간 거리두기가 잘 되어있어서
매우 안심이 되었어요


빵이 너무 예쁘고 다양해서
행복했어요...💕
이곳이야 말로 디저트 천국!!


크림이 가득 들어간 딸기 크로와상부터
말차,레몬, 망고 에끌레어와
에그타르트와 크림 크로와상!!


바스크 크림치즈 케이크
담에 꼭 도전해보고 싶어요ㅠㅠ
비쥬얼이 넘나 좋아요


이외에도 애플 턴오버, 연유 바게트, 앙버터 등
제가 좋아하는 빵들이 정말 많았어요
이 정도면 파주 디저트 왕국으로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올리브 치즈 깜빠뉴 담에 꼭 먹어야지ㅠㅠ


커피가격도 꽤나 합리적이었어요!
파주 카페 볼콘 메뉴에요
저희는 가볍게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천혜향과 한라봉 착즙 주스도 있네요..?
직접 수제로 만들어주신다고 합니다
샌드크림 라떼와 달고나 라떼는 당충전용으로
딱일것같아요!!!


함께 주문했던 앙버터 크로와상과
레몬 에끌레어 나왔네요...
앙버터의 짭조름함돠 레몬 에끌레어의
달달함 조합이 정말 최고에요❤️❤️

맛있는 디저트와 드라이브만으로도
코로나 스트레스가 확 풀리네요 정말!!


내부에서 바라본 야외 모습.
날씨가 좀 쌀쌀해서 테라스를 즐기지는 못했지만
야외에서 커피를 마셔도 정말 운치있을 것 같아요


카페 볼콘은 파주 dmz 임진각과
가까이 있어서 그곳을 보셔도 좋지만
저희는 요새 떠오르고 있는 핫플레이스인
마장호수에 갔어요!!
임진각은 이제 많이들 보셨으니
마장호수 출렁다리 강추드릴게요!


이렇게 긴~ 출렁다리 오랜만에 보시죠!?
이곳을 걸으면서 출렁거림을 느끼면서
호수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경치 정말 멋지죠?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지만
호수도 건너고 주변 산책로도 걸으면
1-2시간 만에 기분이 완전히
전환되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답니다!



산책로는 잘 만들어져있었는데
가끔 길없음이 나와서 당황스러웠어요...;;

코로나 19로 야외 활동이 힘들 때
파주 카페 볼콘과 마장호수 드라이브 어떠세요?

뻔한 코스보다 파주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들을
방문하면서 주중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