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친구의 동네 투어!!
판교사는 친구의 동네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판교는 강남에서도 가깝고 드라이브하기
참 좋은 코스였는데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자
파스타와 피자 맛집인 판교 맛집
뚜에이오를 소개해드릴게요


뚜에이오에는 저렇게 브런치 메뉴가 따로
준비되어있었어요
연어브런치, 닭다리살 브런치, 채끝등심 브런치!

판교 동네 주민들의 맛집 답게
웨이팅이 아주 조금 있었는데
저희는 다행히 점심시간인 오후 1시에
미리 예약을 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빨간색 글씨로 쓰여진 외관이 인상적이네요
분위기도 좋아보였어요


런치메뉴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였어요
파스타세트, 피자 세트 등이 있는데
가격이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니네요


내부 분위기에요!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조명이나 인테리어가 이탈리안 분위기에 걸맞아서
소개팅을 하거나 데이트 코스,
혹은 주말에 가족들과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

점심 코스요리를 많이 먹던데
가격 차이가 얼마 안나서
저희는 단품으로 먹고 싶은 것들만 주문했어요!

피자 중에서는 꽈뜨로 뽀마지오 피자를, (21,500원)
리조또는 감베로니 로제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18,000원)

통통한 새우와 조개가 로제소스와 있다니...
다들 만장일치로 결정했답니다



파스타는 크림 빼쉐(19,000원)를 주문했어요!
싱싱한 해산물과 매콤한 국물,
크림소스 해산물 스파게티로 뚜에이오의
시그니처 메뉴 같았어요!


먼저 식전빵이 발사믹 소스와 나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꽈뜨로 뽀마지오 피자!!
네 가지 치즈의 맛이 깊게 어우러져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대망의 감베로니 로제 리조또!!
조개와 새우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약간 매콤한 맛?도 있었던 것 같아요
이게 최애 메뉴였어요!


크림 빼쉐는 국물이 자작~한
파스타였어요 조금 매콤한 맛도 있어서
나가사키 짬뽕과 같은 느낌?
꾸덕꾸덕한 크림 파스타는 아니고
국물 파스타라서 꾸덕꾸덕한 느낌을
원하시는분들께는 별로일 것 같아요


가격은 조금 있었지만
주말에 가족이나 연인과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드라이브 코스로 정말
괜찮은 판교 맛집인 것 같아요!


저렇게 입구 가까이에 치즈를 잘라서
사용하는 곳이 있었어요ㅎㅎ
깊은 치즈 맛의 원천이었나봐요


날씨가 좀 따뜻해지면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빨간 지붕의 뚜에이오!
판교 이탈리안 피자 파스타 맛집으로
강추입니다!!
판교 드라이브 할 일 있으시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 Recent posts